회원가입


이용약관동의

가입여부 확인

확 인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전자상거래 사업자 미트클럽이 운영하는 미트클럽 쇼핑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몰"이란 미트클럽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의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회원번호'라 함은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함으로서 "몰"이 부여하는 고유번호를 말합니다.
'ID'라 함은 이용자가 회원가입 당시 "몰"에 등록한 사용자 '개인이용문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몰"은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선인장패밀리 쇼핑몰 로 수정요청 쇼핑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몰"은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 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조항이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이용대금 수납
3. 구매계약이 완료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4.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이용자'피해보상처리'조항에 따라 이를 배상합니다. 단, "몰"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천재지변 등)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
     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은 "몰"이 향후에 제휴한 사이트에 회원 정보가 넘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언제라도 전자우편으로 회원 탈퇴 의사를 밝힐 수 있습니다.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회원 및 비회원에 대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구매 및 이용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 또는 이용을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4.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제10조 (계약의 성립)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이용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입금결제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결제
4. 기타 "몰"에서 정하는 통상적인방법의 대금결제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할 수 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몰"은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 후 제11조에 의한 지급방법으로 그 신청일로부터 20일 이내 제7조②항2의 내용에 적용 받을 경우 이용자가 구매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이용자의 구매신청내역을 취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14조(환급, 반품 및 교환)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제18조[통신판매에 관한 광고]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환급, 반품 및 교환에 따른 비용부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 조 ①항 및 ②항을 이행에 따른 소요 제비용(배송비 및 환급시 송금수수료 등)은 "몰"이 부담합니다.
2. 본 조 제③항 1호 이외 배송 재화의 반품 및 교환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본 조항의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1. 구매도서와 같은 재화의 경우 배송 된 이후, 하자여부와 상관없이 인쇄기록매체로서의 지식가치가 있는
     상품이라는 특수성이 감안되어 있어 탐독의 흔적이 있거나 부록내용물의 개봉흔적, 보관상의 부주의로
     발생한 훼손·파손되어 사실상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한 경우
2. 구매자의 부주의한 귀책사유로 배송된 재화의 원래 형태의 변형·파손·훼손등의 사유로 가시적인 사항이
     명확하여 사실상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3. "몰"이 제공한 재화와 사실이 다른 경우
제15조(개인정보보호)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회원의 경우)
3. 주소
4. 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당사의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는 인기철 실장이며, 고객센터 070-8279-4259로 연락 하시면 됩니다.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16조제3항[개인정보의 모집 및 취급에 대한 이용자에게 약관명시 및 고지]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6조("몰"의 의무)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의 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부당한 표시·광고행위의 금지등]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17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제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8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공의 질서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9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제20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1조(분쟁해결)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 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전자거래에 관한 분쟁의 조정] 및 동 시행령 제15조[전자거래 분쟁조정위원회]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2조(피해보상처리)
가격착오 보상
 "몰"의 가격책정과 부과 착오로 이용 구매자에게 피해를 발생하게 한 도서는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구매시점에서 그 차액을 보상합니다.
1. 정가의 입력 및 기표 오류로 인한 고가 판매
2. 할인율 적용 연산 오류에 따른 고가 판매
3. 판매가격이 사실상의 할인가격보다 과다하게 책정, 부과 판매된 경우
4. 보상방법 : 마일리지 적립 또는 현금환불
주문내용과 상이한 상품의 전달 배상
주문 또는 구매요청한 도서가 아닌 상이한 타 도서가 구매자에게 전달된 경우에는 주문도서를 재 발송해 드리며 구매자가 부담한 배송비용 전액을 마일리지로 배상 적립합니다.
주문 또는 구매요청한 상품이 아닌 상이한 타 상품이 구매자에게 전달된 경우에는 주문상품으로 재 발송해 드리며 구매자가 부담한 배송비용 전액을 환불합니다.
제23조(재판권 및 준거법)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이용 약관에 동의하시면 회원가입을 해주십시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개인정보보호정책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수집범위
01. 미트클럽은 많은 개인정보를 요구 및 수집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 가입(계약) 및 상품배송, 대금결제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02. 회원 가입시 필수입력사항으로 정하고 있는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성명(실명), , 주소, 전화번호, E-MAIL계정 등이 있으며 회원 여러분들에게 원활하고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추가적으로 선택입력사항을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수집에 대한 동의
01. 본쇼핑몰의 회원가입 의사가 있는 이용자께서 개인정보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 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라는 버튼을 두어 선택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제공 및 수집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쿠키(Cookie)의 운영
01. 미트클럽은 회원인증을 위하여 Cookie와 Session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로그인시에만 Cookie를 사용하며, 로그인 후에는 서버에서 발급하는 유일한 Session을 사용합니다.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하실 수 경우에는 로그인(Login) 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키란? ]
쿠키는 이용자 사이트에 대한 기본 설정 정보를 보관하기 위하여 웹 사이트의 이용자가 컴퓨터 브라우저(네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이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서비스제공자의 컴퓨터는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이용자의 추가정보를 자신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사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갖을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져의 옵션을 조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설정을 거부할 경우 쿠키설정을 요하는 웹사이트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 공유
미트클럽은 회원께서 제공한 개인정보는 제3자(기업, 기관)에게 어떠한 경우에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제3자와 공유할 경우 회원에게 사전통보(전자우편, 서면)를 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0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어 서비스제공에 따른 제세공과 신고 및 여행상품 이용을 위하여 해당기관(업체)에 통보하는 경우
02. 상품배송을 위하여 최소한의 회원정보를 배송업체에 제공하는 경우
03. 통계,학술연구,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정보가 제공 되는 경우
04. 수사기관 등 정부기관이 관련법에 따라 적법한 절차를 거쳐 정보를 요청하여 제공되는 경우
회원의 권리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 변경할 수 있으며 회원 탈퇴요청도 할 수 있으며 의견제시 또는 불만사항을 처리 요청할 수 있습니다.
01. 개인정보 열람 및 변경은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회원정보변경" 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02. 회원탈퇴는 회원께서 편리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03. 통계,학술연구,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의견 및 불만을 제기할 수 있는 창구를 개설하고 있습니다. 시장조사 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정보가 제공 되는 경우
개인정보관리
01. 개인정보의 철저한 보호를 위하여 미트클럽은 국가지정 공인인증기관의 보안시스템 을 사용하여 고객 신원정보, 지불정보(신용카드번호,비밀번호등)의 암호화 기능 및 회원 이 접속하는 웹서버와 신뢰할 수 있는 기능 등 체계적인 보안체계를 구축하고있으며, 타인이 정보를 도용하더라도 식별할 수 없도록 암호화 되었습니다.
02. 미트클럽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ID 및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회원 본인만이 개인정보에 접근할 권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ID나 비밀번호에 대한 비밀유지 책임은 오직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 본인만이 알 수 있는 비밀번호를 사용하여야 하며, 쉽게 알아 볼 수 있는 , 전화번호, ID와 같은 비밀번호 등은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학교, PC방 등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는 미트클럽 접속 후 반드시 로그아웃 하여 창을 닫아 주시거나 해당 브라우저를 종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3. 미트클럽 전임직원은 입사시 서약서를 통하여 재직시 알았던 정보에 대하여는 외부 유출할 수 없다는 서약을 하고 있으며 또한 정기적으로 대/내외 교육, 연수를 통하여 보안 및 개인정보관리에 대하여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04. 미트클럽은 개인정보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또한 만약의 경우를 대비하여 회원고객정보가 외부로 유출되어 회원이 금전적인 손해를 입었을 경우 미트클럽에서는 e-BIZ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회원 1인 최고 오백만원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01. 고객이 회원으로 가입하셔서 서비스를 받는 동안 미트클럽에서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유하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보다 나은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이용되어 집니다.
02. 미트클럽 개인정보보호정책 제 5항(회원의 권리) 및 이용약관 제7조에 제시 되어 있듯이 회원이 자신의 정보를 삭제 및 탈퇴를 요청하였을 경우 미트클럽에서는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 때 미트클럽의 서버에서 기술적인 방법으로 파기되며 어떠한 용도로 열람 및 사용할 수 없도록 되어 집니다.
비회원의 개인정보보호
01. 미트클럽에서는 비회원 구매고객에 대하여는 개인정보를 요구 및 보유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상품배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수집하며, 소기의 목적이 완료된 이후에는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으며, 또한 자동으로 파기되어 집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미트클럽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01.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하겠습니다. (이메일, 전화, 서면 등)
02.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관련 사항
01. 미트클럽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회원이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이 있으신 분은 아래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미트클럽은 즉시 조치하며 그 처리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하여 드립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 전화 국번 없이 1336 (단, 서울외 지역에서는 02-1336), PC통신 go eprivacy)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 관리책임자
01. 미트클럽은 개인정보보호지침(제22조 1항)에 의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으며 회원께서 불만사항 통보 및 의견제시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제공 및 정보를 전달하는 것으로만 활용되며 미트클럽 회원 여러분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0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소속 : 미트클럽
성 명 : 최용석
Tel : 031-711-0027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하십니까?